폭스바겐 티구안 프로모션 3월 - 폭스바겐 티구안 리스 견적 및 가격, 제원 

티구안은 도심에서는 물론 고속도로와 오프로드에서도 다이내믹하고 안락한 주행을 제공합니다. 편리하고 안전한 드라이브를 위해 설계된 최첨단 기술과 운전자 보조 시스템을 탑재하고 있으며 최상의 연비를 실현하기 위해 다양한 장치가 적용되었습니다. 이제 여러분은 티구안이 선사하는 최고의 드라이빙을 매일매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세상을 바라보는 새로운 방법 폭스바겐 티구안 !!!!!

더 많은 사람을 위한 첨단 기술, 바로 폭스바겐의 철학입니다. 티구안은 최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을 비롯하여 다양한 편의장치를 장착하고 있어 초행길이나 주차공간을 찾을 때 편리하고 안전하게 운전할 수 있습니다. 티구안에 장착된 모든 장치는 서로 조화를 이루어 언제나 즐겁고 편안한 드라이빙을 제공합니다. 폭스바겐 티구안의 가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폭스바겐 티구안 가격]

티구안은 폭발적인 파워, 정숙성, 그리고 친환경성으로 이미 전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TDI엔진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커먼레일 직분사 방식을 적용한 2.0 TDI 엔진은 최고출력 140마력, 최대토크 32.6kg.m의 강력한 파워와 부드러운 주행 성능은 물론, 디젤 미립자 필터와 결합하여 유로5 배출가스(EURO 5) 기준을 통과한 친환경 디젤 엔진입니다. 자세한 폭스바겐 티구안 제원 및 옵션 항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폭스바겐 티구안 제원 및 옵션항목]

폭스바겐 티구안 3월 프로모션 할인 적용한 리스 견적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래의 폭스바겐 티구안 리스 견적은 초기 등록비 및 리스 기간 동안의 자동차세 포함이며, 보험료는 미포함된 리스 견적입니다. 초기 보증금(10% ~ 50%) 및 리스 기간(12개월 ~ 60개월)은 조정 가능합니다. 보다 자세한 폭스바겐 티구안 리스 견적에 대해서는 아래의 연락처 및 문의하기에 정보 남겨주시면 안내 드리겠습니다.

 

[폭스바겐 티구안 리스 견적]

*위 견적은 보증금 및 잔존가치가 동일한 조건으로 리스 종료시점 추가금없이 차량인수가 가능한 리스 견적입니다.

-----------------------------------------------------------------------------------------------

[폭스바겐 티구안 프리미엄 리스 견적]

*위 견적은 보증금과 잔존가치가 동일한 조건으로 종료시점 추가금없이 차량인수가 가능한 리스 견적입니다.

 

*폭스바겐 티구안 차량이외에 국내외 전차종 리스 진행 가능하오니 추가 견적요청시 아래의 연락처 및 문의하기에 정보 남겨주시면 자세히 안내 드리겠습니다.

 

***************************************************

* 리스/할부지점 유호선 대리

* E-mail : sinoan@nate.com

* HP  : 010-9162-6897

***************************************************


posted by 시노안